{ "http://lod.law.go.kr/resource/additionalRuleType_ADMRUL938_9704" : {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Transitive"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additionalRulesType" } ] , "http://www.w3.org/1999/02/22-rdf-syntax-ns#type" : [ { "type" : "uri" , "value" :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 ] , "http://lod.law.go.kr/property/announceDate" : [ { "type" : "literal" , "value" : "2008-04-17" , "datatype" : "http://www.w3.org/2001/XMLSchema#dateTime" } ] , "http://lod.law.go.kr/property/additionalRulesContent" : [ { "type" : "literal" , "value" : "부칙 <제2호,2008.4.17>\n제1조(시행일) 이 예규는 발령한 날부터 시행한다. \n제2조(다른 훈령의 폐지) 국민고충처리위원회 훈령 제53호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정」은 이를 폐지한다.\n제3조(경과조치) 이 예규 시행 당시 종전의 국민고충처리위원회 훈령 제53호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의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라 운영 중인 정부민원안내콜센터는 이 예규에 따라 운영한 것으로 본다." , "lang" : "ko" } ] , "http://lod.law.go.kr/property/announceNo" : [ { "type" : "literal" , "value" : "2" , "datatype" : "http://www.w3.org/2001/XMLSchema#integer" } ] , "http://purl.org/dc/elements/1.1/title" : [ { "type" : "literal" , "value" : "ADMRUL938의 부칙" , "lang" : "ko" } ] ,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additionalRulesTyp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