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000000017026_0004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4조(불만처리의 신청) ① 신청인이 위원회에 불만처리를 신청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서면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명시하여 신청하여야 한다.\n 1.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인적사항\n 2. 관련 방송사업자명 또는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명, 채널명, 방송프로그램 제목, 방송일시(전광판방송사업자의 경우 설치된 전광판의 위치 포함)\n 3. 불만의 요지\n 4. 신청인의 의견 및 조치요구 사항\n ② 불만처리의 신청은 불만사안이 발생한 날부터 60일 이내에 하여야 한다."@ko ;
ldp:articleName "불만처리의 신청"@ko ;
ldp:enforceDate "2011-09-09"^^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000000017026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불만처리의 신청"@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