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000000017026_0004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4조(불만처리의 신청) ① 신청인이 위원회에 불만처리를 신청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서면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명시하여 신청하여야 한다.\n 1.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인적사항\n 2. 관련 방송사업자명 또는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명, 채널명, 방송프로그램 제목, 방송일시(전광판방송사업자의 경우 설치된 전광판의 위치 포함)\n 3. 불만의 요지\n 4. 신청인의 의견 및 조치요구 사항\n ② 불만처리의 신청은 불만사안이 발생한 날부터 60일 이내에 하여야 한다."@ko ; ldp:articleName "불만처리의 신청"@ko ; ldp:enforceDate "2011-09-09"^^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000000017026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불만처리의 신청"@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