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000000023469_0010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10조(고객불만사항의 접수 및 시정조치) ① 고객의 불만사항은 구술·전화 또는 서면 등 어떠한 방법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이를 거부하여서는 아니 된다.\n ②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할 때에는 고객불만접수처리대장에 기록 관리하여야 한다.\n ③ 헌장제정 부서의 장은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한 때에는 지체없이 처리하고, 그 결과를 고객에게 통지하여야 한다.\n ④ 고객불만접수처리대장은 헌장제정기관별로 비치하며, 다음 사항을 기재하고 관리하여야 한다.\n 1. 성명 및 연락처\n 2. 접수일시\n 3. 불만내용\n 4. 처리방침의 내용 및 처리예정일\n 5. 처리결과 및 회신일자"@ko ; ldp:articleName "고객불만사항의 접수 및 시정조치"@ko ; ldp:enforceDate "2013-04-05"^^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000000023469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고객불만사항의 접수 및 시정조치"@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