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ldc: .
@prefix rdfs: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000000023501_0032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32조(고충의 처리) ①근로자는 고충처리 위원에게 구두 또는 서면으로 상담을 신청한다. \n ②상담신청을 접수한 고충처리 위원은 당해 근로자의 고충을 성실히 청취한 후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해당 근로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한다.\n ③고충처리 위원이 처리하기 곤란한 사항에 대해서는 협의회에 부의하여 협의·처리한다."@ko ;
ldp:articleName "고충의 처리"@ko ;
ldp:enforceDate "2013-04-05"^^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000000023501_00000600000000000000 ;
dc:title "고충의 처리"@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