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000000024865_0007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7조 (민원의 분류) 담당관은 접수된 민원을 처리기한의 지정, 민원인의 요구와 담당관의 의사결정필요 여부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분류한다\n 1. \"지정민원\"은 민원인이 처리기한을 지정하여 신청한 민원을 말한다.\n 2. \"일반민원\"은 민원인이 처리기한을 지정하지 않고 신청한 민원을 말한다.\n 3. \"참고민원\"은 단순히 의견제시 또는 실현 불가능한 내용, 칭찬 및 불만 표현을 목적으로 하거나 익명 또는 가명으로 신청한 민원을 말하며 처리하지 아니 할 수 있다.\n 4. \"단순민원\"은 처리과정에 의사결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 민원으로써 업무편람을 이용하여 즉시 처리할 수 있는 민원을 말한다."@ko , " 제3장 민원의 처리"@ko ; ldp:articleName "민원의 분류"@ko , "민원의 처리"@ko ; ldp:enforceDate "2013-06-28"^^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000000024865_00000300000000000000 ; dc:title "민원의 처리"@ko , "민원의 분류"@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