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ldc: .
@prefix rdfs: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100000150349_0002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2조(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n 1. \"민원\"이란 법 제2조제1호에 해당하는 민원을 말한다.\n 2. \"반복민원\"이란 민원인이 동일한 내용의 진정·이의신청 및 시정요구 등에 관한 민원서류를 정당한 사유없이 동일기관에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하는 민원을 말한다. \n 3. \"다수인관련 민원\"이란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하여 5인 이상이 연명으로 제출하는 민원을 말한다.\n 4. \"장기미해결 민원\"이란 현행 법령상, 예산상, 민원인의 과도한 요구 등으로 처리기간(연장 포함)내 처리가 불가한 민원으로서 민원 관련 부서의 장이 지정한 민원을 말한다."@ko ;
ldp:articleName "정의"@ko ;
ldp:enforceDate "2018-08-23"^^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100000150349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정의"@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