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ldc: .
@prefix rdfs: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100000163229_0003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3조(정의) 이 지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n 1. \"고충\"이라 함은 공무원이 인사·조직·처우 등 각종 직무조건과 개인의 신상문제 등에 의하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사정을 말한다.\n 2. \"신청인\"은 이 지침에 따라 고충상담을 신청한 공무원을 말한다.\n 3. \"상담원\"은 공무원의 고충상담 신청을 처리하도록 새만금개발청장(이하 \"청장\"이라 한다)이 지정한 공무원을 말한다."@ko ;
ldp:articleName "정의"@ko ;
ldp:enforceDate "2018-10-25"^^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100000163229_00000100000000000000 ;
dc:title "정의"@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