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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dp:articleContent "제9조(기술요건의 세부내용) 시행자등은 선로시설을 다음 각 호에 맞게 설치하여야 한다. \n 1. 설계속도 : 철도건설규칙 제5조\n 2. 궤간 : 철도건설규칙 제6조\n 3. 곡선반경 : 철도건설규칙 제7조\n 4. 캔트 : 철도건설규칙 제8조\n 5. 완화곡선의 삽입 : 철도건설규칙 제9조\n 6. 직선 및 원곡선의 최소길이 : 철도건설규칙 제10조\n 7. 선로의 기울기 : 철도건설규칙 제11조\n 8. 종곡선 : 철도건설규칙 제12조\n 9. 슬랙 : 철도건설규칙 제13조\n 10. 건축한계 : 철도건설규칙 제14조\n 11. 궤도의 중심간격 : 철도건설규칙 제15조\n 12. 시공기면의 폭 : 철도건설규칙 제16조\n 13. 레일의 경좌 : 한국철도시설공단의 선로유지관리지침 제40조\n 14. 궤도의 수직방향 저항력 :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제16조\n 15. 도상저항력과 관련하여 궤도의 종방향 및 횡방향 저항력 : 철도건설기준(이하 \"KDS\"라 한다) 47 20 15와 KDS 47 20 20\n 16. 궤도 및 노반에 작용하는 하중 :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제16조\n 17. 궤도틀림의 한계 : 한국철도시설공단의 선로유지관리지침 제7조\n 18. 정거장 안의 선로 배선 : 철도건설규칙 제22조\n 19. 승강장의 설치 : 철도건설규칙 제23조\n 20. 승강장의 편의·안전설비 : 철도건설규칙 제24조\n 21. 선로의 측풍 영향 :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제14조\n 22. 터널 내 최대 압력 변화량 :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제14조\n 23. 자갈비산 : KDS 47 20 60\n 24. 선로 표지 :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제18조"@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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