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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n│인터페이스 항목 │선로시설의 기술요건 │철도차량의 기술요건 │\n├─────────────┼──────────────┼──────────┤\n│설계속도 │철도건설규칙 제5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1.2 │\n├─────────────┼──────────────┼──────────┤\n│궤간 │철도건설규칙 제6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3.4.4. │\n├─────────────┼──────────────┼──────────┤\n│곡선반경 │철도건설규칙 제7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3.2.2. │\n├─────────────┼──────────────┼──────────┤\n│직선 및 원곡선의 최소길이 │철도건설규칙 제10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3.2.2. │\n├─────────────┼──────────────┼──────────┤\n│선로의 기울기 │철도건설규칙 제11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3.4.4. │\n├─────────────┼──────────────┼──────────┤\n│건축한계 │철도건설규칙 제14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5.3.2. │\n├─────────────┼──────────────┼──────────┤\n│궤도 및 노반에 작용하는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철도차량기술기준 │\n│하중 │제16조 │3.4.4. │\n└─────────────┴──────────────┴──────────┘\n<\/img>\n ② 철도노선 상호연계운행을 위해 고려해야 할 선로시설과 전철전력설비와의 인터페이스는 다음 표와 같다.\n
\n┌────────┬──────────┬────────────┐\n│인터페이스 항목 │선로시설의 기술요건 │전철전력설비의 기술요건 │\n├────────┼──────────┼────────────┤\n│설계속도 │철도건설규칙 제5조 │철도차량기술기준 │\n│ │ │3.4.1. │\n└────────┴──────────┴────────────┘\n<\/img>\n ③ 철도노선 상호연계운행을 위해 고려해야 할 선로시설과 열차제어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는 다음 표와 같다.\n
\n┌────────┬──────────┬──────────────┐\n│인터페이스 항목 │선로시설의 기술요건 │열차제어의 기술요건 │\n├────────┼──────────┼──────────────┤\n│설계속도 │철도건설규칙 제5조 │ETCS SRS의 지상 및 차상장치 │\n│ │ │기능요건 │\n├────────┼──────────┼──────────────┤\n│곡선반경 │철도건설규칙 제7조 │ETCS SRS의 지상장치 │\n│ │ │기능요건 │\n├────────┼──────────┼──────────────┤\n│선로의 기울기 │철도건설규칙 제11조 │ETCS SRS의 차상장치 │\n│ │ │속도프로파일 기능요건 │\n├────────┼──────────┼──────────────┤\n│건축한계 │철도건설규칙 제14조 │ETCS의 지상장치 설치요건 │\n└────────┴──────────┴──────────────┘\n<\/img>\n ④ 제1항부터 제3항까지에서 규정하지 않은 인터페이스는 KDS 47 60 00을 따른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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