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lod.law.go.kr/resource/aritlceType_ADMRUL2100000176719_0015_00" : {
"http://lod.law.go.kr/property/articleName" : [ {
"type" : "literal" ,
"value" : "다른 분야와의 인터페이스" ,
"lang" : "ko"
}
] ,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Transitive"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articleType"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 ,
"http://www.w3.org/1999/02/22-rdf-syntax-ns#type" : [ {
"type" : "uri" ,
"value" :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
] ,
"http://purl.org/dc/elements/1.1/title" : [ {
"type" : "literal" ,
"value" : "다른 분야와의 인터페이스" ,
"lang" : "ko"
}
] ,
"http://lod.law.go.kr/property/enforceDate" : [ {
"type" : "literal" ,
"value" : "2019-03-14" ,
"datatype" : "http://www.w3.org/2001/XMLSchema#dateTime"
}
] ,
"http://lod.law.go.kr/property/articleContent" : [ {
"type" : "literal" ,
"value" : "제15조(다른 분야와의 인터페이스) ① 철도노선 상호연계운행을 위해 고려해야 할 전철전력설비와 철도차량과의 인터페이스는 다음 표와 같다.\n
\n┌──────────────┬──────────────┬──────────┐\n│인터페이스 항목 │전철전력설비의 기술요건 │철도차량의 기술요건 │\n├──────────────┼──────────────┼──────────┤\n│전압 및 주파수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KS C IEC60850 │\n│ │제33조, 60Hz │ │\n├──────────────┼──────────────┼──────────┤\n│속도에 적합한 전차선로 성능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철도차량기술기준 │\n│ │제37조 │3.4.1. │\n├──────────────┼──────────────┼──────────┤\n│팬터그래프의 형상 │- │철도차량기술기준 │\n│ │ │3.4.1. │\n├──────────────┼──────────────┼──────────┤\n│전차선로의 기하학적 구조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철도차량기술기준 │\n│ │제38조 │3.4.1. │\n│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 │\n│ │제39조 │ │\n├──────────────┼──────────────┼──────────┤\n│상 분리 구간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철도차량기술기준 │\n│ │제44조 │3.4.1. │\n└──────────────┴──────────────┴──────────┘\n<\/img>\n ② 철도노선 상호연계운행을 위해 고려해야 할 전철전력설비와 선로시설과의 인터페이스는 다음 표와 같다.\n
\n┌──────────────┬────────────┬──────────┐\n│인터페이스 항목 │전철전력설비의 기술요건 │선로시설의 기술요건 │\n├──────────────┼────────────┼──────────┤\n│속도에 적합한 전차선로 성능 │철도차량기술기준 │철도건설규칙 제5조 │\n│ │3.4.1. │ │\n└──────────────┴────────────┴──────────┘\n<\/img>\n ③ 철도노선 상호연계운행을 위해 고려해야 할 전철전력설비와 열차제어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는 다음 표와 같다.\n
\n┌────────┬──────────────┬─────────────┐\n│인터페이스 항목 │전철전력설비의 기술요건 │열차제어시스템의 기술요건 │\n├────────┼──────────────┼─────────────┤\n│상 분리 구간 │철도의 건설기준에 관한 규정 │ETCS SRS의 지상장치 │\n│ │제44조 │절연구간 요건 │\n└────────┴──────────────┴─────────────┘\n<\/img>\n ④ 제1항부터 제3항까지에서 규정하지 않은 인터페이스는 KDS 47 60 00을 따른다." ,
"lang" : "ko"
}
] ,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articleType"
}
] ,
"http://lod.law.go.kr/property/hasDivisionCategory"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divisionType_2100000176719_00000300000000000000"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