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100000176951_0017_02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17조의2(멘토링 활동) ① 센터장이 지정하는 민원처리담당자(4·5급 계장급 공무원을 포함, 이하 \"멘토\"라 한다)는 전화상담사(이하 \"멘티\"라 한다)의 원활한 상담 및 안내를 위해 정책 정보, 법령 및 지침의 주요 내용, 주요 상담사례 및 회신자료, 자주하는 질의답변(FAQ)에 대한 지도·조언 등 멘토링 활동을 실시하여야 한다.\n ② 멘토링 활동 방법 및 기간, 준수사항, 결과보고, 인센티브 등은 [별표 1]과 같다.\n ③ 민원처리부서의 장은 멘토의 콜센터 방문을 위한 출장 조치 등 멘토링 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 제공에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ko ;
ldp:articleName "멘토링 활동"@ko ;
ldp:enforceDate "2018-06-01"^^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500000000000000 ;
dc:title "멘토링 활동"@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