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100000176951_0017_02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17조의2(멘토링 활동) ① 센터장이 지정하는 민원처리담당자(4·5급 계장급 공무원을 포함, 이하 \"멘토\"라 한다)는 전화상담사(이하 \"멘티\"라 한다)의 원활한 상담 및 안내를 위해 정책 정보, 법령 및 지침의 주요 내용, 주요 상담사례 및 회신자료, 자주하는 질의답변(FAQ)에 대한 지도·조언 등 멘토링 활동을 실시하여야 한다.\n ② 멘토링 활동 방법 및 기간, 준수사항, 결과보고, 인센티브 등은 [별표 1]과 같다.\n ③ 민원처리부서의 장은 멘토의 콜센터 방문을 위한 출장 조치 등 멘토링 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 제공에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ko ; ldp:articleName "멘토링 활동"@ko ; ldp:enforceDate "2018-06-01"^^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500000000000000 ; dc:title "멘토링 활동"@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