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100000192205_0011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11조 (이행실태 평가) ① 운영지원과장은 헌장의 이행기준 달성도 평가를 위해 고객만족도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야 하며, 고객만족도조사를 객관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기관에 조사용역을 의뢰하여 실시할 수 있다.\n ②운영지원과장은 필요할 경우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친절도를 평가할 수 있다."@ko ; ldp:articleName "이행실태 평가"@ko ; ldp:enforceDate "2020-08-24"^^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100000192205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이행실태 평가"@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