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100000192205_0011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11조 (이행실태 평가) ① 운영지원과장은 헌장의 이행기준 달성도 평가를 위해 고객만족도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야 하며, 고객만족도조사를 객관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기관에 조사용역을 의뢰하여 실시할 수 있다.\n ②운영지원과장은 필요할 경우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친절도를 평가할 수 있다."@ko ;
ldp:articleName "이행실태 평가"@ko ;
ldp:enforceDate "2020-08-24"^^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100000192205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이행실태 평가"@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