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ldc: . @prefix rdfs: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2200000076931_0004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4조(상담관) ① 효율적인 상담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합동민원센터에 상담관을 둔다.\n ② 상담관은 다음 각 호의 사람으로 구성한다.\n 1. 국민권익위원회 소속 공무원\n 2. 「국민권익위원회와 그 소속기관 직제」 제15조의2제3항에 따라 관계 중앙행정기관에서 파견된 공무원\n 3.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제4항에 따라 위촉한 민원상담인\n 4.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1조제1항에 따라 설치된 정부민원안내콜센터(이하 \"정부민원안내콜센터\"라 한다)에서 상담 업무를 담당하는 자\n 5.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4조제1항에 따라 위촉한 전문상담위원\n ③ 합동민원센터의 장(이하 \"합동민원센터장\"이라 한다)은 상담신청인의 폭언이나 성희롱 등으로부터 상담관을 보호하기 위해 예방 수단을 마련하고 가해자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해야 한다."@ko ; ldp:articleName "상담관"@ko ; ldp:enforceDate "2019-10-11"^^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2200000076931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상담관"@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articleTyp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