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 .
@prefix wgs: .
@prefix owl: .
@prefix gn: .
@prefix xsd: .
@prefix skos: .
@prefix rdfs: .
@prefix ldc: .
@prefix rdf: .
@prefix ldp: .
@prefix ldr: .
@prefix foaf: .
@prefix dc: .
ldr:aritlceType_ADMRUL6306_0002_00
a skos:Concept ;
ldp:articleContent "제2조(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n 1. \"행정서비스헌장\"(이하 \"헌장\"이라 한다)이라 함은 보건복지부 및 그 소속기관(이하 \"헌장 제정기관\"이라 한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내용·절차 및 방법,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내용 등을 정하여 공표하는 고객과의 약속을 말한다.\n 2. \"고객\"이라 함은 헌장 제정기관에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계가 있는 기관·단체 및 개인 등을 말한다.\n 3. \"서비스\"라 함은 헌장 제정기관이 고객과 관련하여 수행하는 모든 행정활동을 말한다. \n 4. \"고객만족도\"라 함은 헌장 제정기관의 주요정책과 그 집행, 공무원의 자질과 태도, 민원인 편의시설 등 고객이 보건복지업무 전반에 대하여 수용하고 신뢰하는 수준을 말한다."@ko ;
ldp:articleName "정의"@ko ;
ldp:enforceDate "2000-10-24"^^xsd:dateTime ;
ldp:hasDivisionCategory ldr:divisionType_6306_00000000000000000000 ;
dc:title "정의"@ko ;
skos:broader ldr:articleType ;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 ldr:articleTyp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