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lod.law.go.kr/resource/articleType_SCPB2200000127195_0005_00" : { "http://lod.law.go.kr/property/articleName" : [ { "type" : "literal" , "value" : "민원인의 권리와 의무" , "lang" : "ko" } ] , "http://www.w3.org/1999/02/22-rdf-syntax-ns#type" : [ { "type" : "uri" , "value" :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 ] , "http://purl.org/dc/elements/1.1/title" : [ { "type" : "literal" , "value" : "SCPB2200000127195 조문 조항 0005조 00항" , "lang" : "ko" } ] , "http://lod.law.go.kr/property/enforceDate" : [ { "type" : "literal" , "value" : "2024-01-05" , "datatype" : "http://www.w3.org/2001/XMLSchema#dateTime" } ] , "http://lod.law.go.kr/property/articleContent" : [ { "type" : "literal" , "value" : "제5조(민원인의 권리와 의무) ① 민원인은 품질관리원에 민원을 신청하고 신속ㆍ공정ㆍ친절ㆍ적법한 응답을 받을 권리가 있다. \n ② 민원인은 민원처리담당자의 적법한 민원처리를 위한 요청에 협조하여야 하고, 품질관리원에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다른 민원인에 대한 민원처리를 지연시키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 , "lang" : "ko" } ] ,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 : [ { "type" : "uri" , "value" : "http://lod.law.go.kr/resource/articleTyp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