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인권침해신고센터의 운영(@ko) 사건의 접수(@ko) 법무행정 관련 인권침해 사건의 조사·처리(@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2조(인권침해신고센터의 운영) ①규칙 제6조에 의해 설치된 인권침해 신고센터에는 신고 전용 전화를 설치하고 신고접수 전담 직원 2명 이상을 배치하여 항시 신속한 신고접수가 이루어지도록 하여야 한다. ②여성 피해자의 신고 편의를 위하여 전담 직원 1명은 여성으로 배치한다. (@ko) 제1절 사건의 접수(@ko) 제2장 법무행정 관련 인권침해 사건의 조사·처리(@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인권침해신고센터의 운영(@ko) 사건의 접수(@ko) 법무행정 관련 인권침해 사건의 조사·처리(@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000000017011_00000200010000000000 (편2장1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1-09-08(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