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불만처리의 신청(@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4조(불만처리의 신청) ① 신청인이 위원회에 불만처리를 신청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서면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명시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1.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인적사항 2. 관련 방송사업자명 또는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명, 채널명, 방송프로그램 제목, 방송일시(전광판방송사업자의 경우 설치된 전광판의 위치 포함) 3. 불만의 요지 4. 신청인의 의견 및 조치요구 사항 ② 불만처리의 신청은 불만사안이 발생한 날부터 60일 이내에 하여야 한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불만처리의 신청(@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000000017026_00000000000000000000 (편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1-09-09(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