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불만처리의 신청(@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4조(불만처리의 신청) ① 신청인이 위원회에 불만처리를 신청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서면 기타 적절한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명시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1. 신청인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인적사항 2. 관련 방송사업자명 또는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사업자명, 채널명, 방송프로그램 제목, 방송일시(전광판방송사업자의 경우 설치된 전광판의 위치 포함) 3. 불만의 요지 4. 신청인의 의견 및 조치요구 사항 ② 불만처리의 신청은 불만사안이 발생한 날부터 60일 이내에 하여야 한다.(@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불만처리의 신청(@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000000017026_00000000000000000000 (편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1-09-09(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