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고충의 처리(@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32조(고충의 처리) ①근로자는 고충처리 위원에게 구두 또는 서면으로 상담을 신청한다. ②상담신청을 접수한 고충처리 위원은 당해 근로자의 고충을 성실히 청취한 후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해당 근로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한다. ③고충처리 위원이 처리하기 곤란한 사항에 대해서는 협의회에 부의하여 협의·처리한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고충의 처리(@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000000023501_00000600000000000000 (편6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3-04-05(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