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반복민원의 처리(@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12조 (반복민원의 처리) 민원총괄관은 반복민원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접수한 때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한 후에 공관장의 결재를 받아 종결 처리 할 수 있다.(@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반복민원의 처리(@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000000024865_00000300000000000000 (편3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3-06-28(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