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고객불만 사항의 접수 및 처리(@ko) 고객불만사항의 처리 및 보상(@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4장 고객불만사항의 처리 및 보상(@ko) 제17조(고객불만 사항의 접수 및 처리) 헌장제정 부서의 장은 헌장에 관한 고객의 불만사항을 구두·전화·서면 및 인터넷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수시로 접수하고 지체없이 처리하여야 하며, 그 처리결과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원인을 분석하여 개선방안을 강구하여야 한다. (@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고객불만 사항의 접수 및 처리(@ko) 고객불만사항의 처리 및 보상(@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100000002513_00000400000000000000 (편4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4-05-07(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