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금융민원센터의 운영 등(@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12조(금융민원센터의 운영 등) ⓛ 민원접수담당관은 금융수요자 및 시스템 운영자 의견을 수렴하여 온라인 민원시스템 불편사항을 점검하고 시스템을 보완하여야 한다. ② 민원접수담당관은 자주 제기하는 민원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FAQ)을 마련하여야 한다. ③ 민원접수담당관은 실·국 인허가 및 유권해석 업무담당자와 인허가 및 유권해석 진행상황에 대한 정보공유를 통해 민원인에게 처리진행상황을 통지하여야 한다. ④ 금융민원센터에 접수된 유권해석은 개인식별정보를 제외하고금융민원센터 홈페이지에 공개할 수 있다. (@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금융민원센터의 운영 등(@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100000150129_00000200000000000000 (편2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8-08-28(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