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정의(@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3조(정의) 이 지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고충"이라 함은 공무원이 인사·조직·처우 등 각종 직무조건과 개인의 신상문제 등에 의하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사정을 말한다. 2. "신청인"은 이 지침에 따라 고충상담을 신청한 공무원을 말한다. 3. "상담원"은 공무원의 고충상담 신청을 처리하도록 새만금개발청장(이하 "청장"이라 한다)이 지정한 공무원을 말한다.(@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정의(@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100000163229_00000100000000000000 (편1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8-10-25(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