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정의(@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3조(정의) 이 지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고충"이라 함은 공무원이 인사·조직·처우 등 각종 직무조건과 개인의 신상문제 등에 의하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사정을 말한다. 2. "신청인"은 이 지침에 따라 고충상담을 신청한 공무원을 말한다. 3. "상담원"은 공무원의 고충상담 신청을 처리하도록 새만금개발청장(이하 "청장"이라 한다)이 지정한 공무원을 말한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정의(@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100000163229_00000100000000000000 (편1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8-10-25(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