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고객만족센터의 업무(@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6조(고객만족센터의 업무) 센터는 다음 각 호의 업무를 수행한다. 1. 민원 관리 2. 민원 접수·분류·상담 및 안내 3. 민원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및 운영 4. 민원 만족도의 평가 5. 민원 정기조사 및 민원행정제도의 개선 6. 민원콜센터 및 전화상담자의 운영 및 관리 7. 민원조정·제도개선위원회 운영 8. 그 밖에 민원만족도 제고를 위해 필요한 사항(@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고객만족센터의 업무(@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200000000000000 (편2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8-06-01(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