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민원의 처리(@ko)
민원인 편의제공(@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3장 민원의 처리(@ko)
제8조(민원인 편의제공) ① 센터는 원칙적으로 공개된 사무실에 민원창구를 설치하여야 한다. ② 센터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필기용 탁상 및 의자, 제신청 용지 및 필기구, 음료수 시설, 민원처리기준표 및 수수료 일람표(벽면 게시), 그 밖에 필요한 비품 등을 비치하여야 한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민원의 처리(@ko)
민원인 편의제공(@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300000000000000 (편3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8-06-01(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