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민원의 처리(@ko) 민원인 편의제공(@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3장 민원의 처리(@ko) 제8조(민원인 편의제공) ① 센터는 원칙적으로 공개된 사무실에 민원창구를 설치하여야 한다. ② 센터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필기용 탁상 및 의자, 제신청 용지 및 필기구, 음료수 시설, 민원처리기준표 및 수수료 일람표(벽면 게시), 그 밖에 필요한 비품 등을 비치하여야 한다.(@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민원의 처리(@ko) 민원인 편의제공(@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300000000000000 (편3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18-06-01(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