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민원의 접수(@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9조(민원의 접수) ① 센터는 민원을 접수하고, 해당 민원처리부서로 지체 없이 분류(배정)한다. ② 법 제8조에 따른 구술 또는 전화에 의한 민원은 당해 민원 상담자 또는 전화를 받은 사람이 민원인의 성명 및 주소, 민원제기 일시 및 요지, 내용 등을 즉시 작성하여 센터에 제출하여야 하고, 센터는 이를 접수·분류(배정)한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민원의 접수(@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300000000000000 (편3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8-06-01(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