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전화 상담(@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18조(전화 상담) ① 전화상담사는 사전에 구축된 자주 묻는 질문(FAQ), 민원데이터베이스 및 상담매뉴얼 등의 민원 자료를 활용하여 성실하게 상담하여야 한다. ② 전화상담사는 상담시 주요 상담내용을 민원정보시스템에 기록하면서 답변하여야 하며, 민원인이 자주 질문하는 새로운 사례는 상담매뉴얼에 등재할 수 있도록 상담사례를 작성하여 센터장에게 제출하여야 한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전화 상담(@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500000000000000 (편5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8-06-01(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