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skos:broaderTransitiv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처리민원 사후 관리(@ko)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21조(처리민원 사후 관리) ① 센터장은 처리한 민원에 대하여 민원인의 만족여부 및 개선사항, 전화민원에 대한 친절한 응대 여부 등을 조사·평가하여 업무에 반영할 수 있다. ② 센터장은 제1항에 따른 조사·평가 결과, 민원처리 및 전화응대 우수, 만족도 제고 등에 공헌한 사람에 대하여 포상을 건의할 수 있다.(@ko)
skos:broader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skos:Concept (Concept@en)
dc:title 처리민원 사후 관리(@ko)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ldr:divisionType_2100000176951_00000600000000000000 (편6장절관^^)
ldp:enforceDate (시행일@ko) 2018-06-01(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