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 검색
| Property | Value |
|---|---|
| skos:broaderTransitive |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ldr: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ldp:articleName (조문제목@ko) | 헌장의 내용 구성(@ko) |
| ldp: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 제7조(헌장의 내용 구성) ①헌장은 다음 각호의 내용을 포함하여야 한다. 1. 서비스의 목표·기준 및 원칙에 관한 내용 2. 고객을 대하는 자세와 관련된 내용 3.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내용 4. 민원처리 소요기간등 고객 상담 결과의 처리에 관한 내용 5. 관련 정보나 자료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얻을 수 있는 경로의 제시 6. 시정 및 보상조치와 관련된 내용 7. 고객 의견 제시방법과 절차에 관한 내용 8.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에 관한 내용 9. 고객에게 당부하는 말씀 ②헌장에는 지연되거나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구제절차와 보상조치의 내용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야 한다.(@ko) |
| skos:broader | ldr:articleType (조문 유형@ko) |
| rdf:type | skos:Concept (Concept@en) |
| dc:title | 헌장의 내용 구성(@ko) |
| ldp:hasDivisionCategory (편장절관 유형@ko) |
ldr:divisionType_6306_00000000000000000000 (편장절관^^ |
| ldp:enforceDate (시행일@ko) | 2000-10-24(xsd:dateTi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