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D 검색

Property Value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Transitive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legislation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administrativeRule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schoolPublicRules
http://lod.law.go.kr/resource/koreanLegislationClassification_ordinance
http://lod.law.go.kr/resource/articleType (조문 유형@ko)
http://lod.law.go.kr/property/articleName (조문제목@ko) 민원인의 권리와 의무(@ko)
http://lod.law.go.kr/property/articleContent (조문내용@ko) 제5조(민원인의 권리와 의무) ① 민원인은 품질관리원에 민원을 신청하고 신속ㆍ공정ㆍ친절ㆍ적법한 응답을 받을 권리가 있다. ② 민원인은 민원처리담당자의 적법한 민원처리를 위한 요청에 협조하여야 하고, 품질관리원에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다른 민원인에 대한 민원처리를 지연시키는 등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ko)
http://www.w3.org/2004/02/skos/core#broader http://lod.law.go.kr/resource/articleType (조문 유형@ko)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Concept@en)
http://purl.org/dc/elements/1.1/title SCPB2200000127195 조문 조항 0005조 00항(@ko)
http://lod.law.go.kr/property/enforceDate (시행일@ko) 2024-01-05(xsd:dateTime)
RDF/XML N-Triples N3/Turtle RDF/JSON